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자동차, 베뉴 풀체인지 위장막 차량

by 빠따띠 2025. 4. 11.

최근에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는 베뉴가 포작 되고 있어 모아봤습니다. 새로운 베뉴의 디자인 변화를 살펴보도록 하는데, 전체적으로 직선이 강조된 스타일로 최근 현대자동차의 SUV 디자인과 비슷한 이미지를 만드는 듯합니다.

썸네일 베뉴 풀체인지 위장막
베뉴 풀체인지 위장막

소형 SUV

현대의 소형 SUV로 코나보다 작은 차량입니다. 기아의 스토닉과 동일한 위치의 차량으로 기아의 스토닉은 단종이 되었지만, 현대 베뉴는 꾸준한 판매량으로 2024년에 4,645대를 판매,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연비는 경제적 부담을 줄여줘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형 디자인

슬림하게 디자인된 상단의 주간주행등과 부할 형 헤드램프가 적용되었고, 대형 그릴은 신형 팰리세이드나 싼타페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과 유사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위장막으로 보는 실루엣은 직선을 강조한 박스형 스타일로 최근 현대자동차의 SUV 디자인과 유사합니다. 

베뉴 위장막 강릉 포착
베뉴 위장막 강릉 포착

후면부에 테일램프 역시 슬림한 디자인으로 적용되면서 최근 현대의 디자인 방향을 예측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베뉴 실내

디지털 클러스터와 디스플레이가 적용되는 등의 현대자동차 최신의 사양을 대거 탑재할 예정입니다. 1열 시트를 슬림화해 2열의 레그룸 공간을 확보하는 방향으로 디자인해 기존 모델과 비교해 넓은 레그룸을 확보했습니다.

 

 

파워트레인

기존과 동일한 파워트레인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엔진으로 최고 출력 123마력, 최대 토크는 15.7kg.m입니다. 연비는 13.7km/ℓ인데, 신형에서는 개선 작업을 통해 더 좋은 성능을 낼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베뉴 위장막 킨텍스 포착
인스타그램 laffey_sin_geun 공개

하반기 공개

2025년 4월 초에 연식 변경 모델인 '2025 베뉴'가 상품성을 개선해 출시되었습니다. 2025년 하반기에 공개가 되면 2026년에는 출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하는데, 현대자동차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소형 SUV인 베뉴는 특유의 안정성과 공간감, 경제적인 이유로 소비자에게 선택받고 있습니다. 경차와는 다른 소형 SUV의 매력이 있습니다. 풀체인지 베뉴의 공식 출시가 기대려집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