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초기 내비게이션이 화면에 꽉 차게 표시되지 않아 발생했던 고객 불만을 해결했다. 내비게이션이 화면에 꽉 차게 표시되지 않는다는 점이 알려지며 아쉽다는 평을 받았다. 개선 프로그램을 배포하겠다고 약속했고, 이번에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는 지난 7월 5일 출시 이후부터 10월 24일까지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차량 소유주는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파일을 USB 메모리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다.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은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료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토레스 단점
토레스는 출시 이후 약 2개월 반 동안 1만 1,107대가 팔려나갈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뛰어난 가성비 덕분이었는데, 차량이 고객들에게 속속 인도되면서 단점들도 부각됐죠. 바로 편의사양입니다.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하지 않는 점과 함께 가장 많이 지적받은 것이 바로 '내비게이션'입니다.
개선을 위한 노력
스마트 미러링 서비스 등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상품성 개선을 위해 현재 다양하게 기술 개발을 진행 중에 있으며, 개발이 완료되면 빠른 시일 내 쌍용 토레스 사양 적용이 가능하도록 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쌍용자동차가 빠른 대응으로 위기를 돌파해 나가고 있는데, 토레스가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http://www.smotor.com/kr/company/center/news/1303336_1322.html
쌍용자동차
www.smotor.com
728x90
댓글